번호 | 카테고리 | 내용 |
---|
필요한 것:
Philips Hue Bridge v2(정사각형 모양)
iOS 최신 버전과 최신 Hue 앱이 설치된 iOS 기기
Apple Home 앱
인터넷 연결
설정 > 음성 도우미 > Siri & HomeKit으로 가서 화면에 표시되는 설명에 따라 Philips Hue 앱을 HomeKit와 페어링합니다.
조명이 모두 전원에 연결되어 있고 스위치가 켜져 있는지 확인해 보세요. 그래도 오류가 지속되면 Philips Hue 지원 센터로 연락해 주시기 바랍니다.
모바일 기기가 Hue Bridge와 같은 라우터에 연결되어 있는지 확인해 보세요. 라우터가 반드시 Apple사의 Bonjour 소프트웨어를 지원해야 합니다. Bonjour는 네트워크에 연결되어 있는 다른 기기와 서비스를 찾아주는 역할을 합니다. 라우터가 이 기능을 지원하지 않는 경우 HomeKit를 사용하실 수 없습니다.
Philips Hue를 Apple HomeKit에 연결하려면 Philips Hue 앱과 Bridge v2(정사각형 모양)의 최신 버전이 필요합니다.
1. '설정' 탭으로 갑니다.
2. '음성 도우미'를 탭합니다.
3. Siri & HomeKit을 탭한 다음 화면에 표시되는 설명에 따라 '홈'을 새로 만듭니다.
4. Philips Hue Bridge 하단에 보이는 HomeKit 코드를 스캔합니다.
HomeKit가 Hue Bridge에 성공적으로 페어링되면 Siri를 사용해 음성으로 조명을 제어 할 수 있습니다.
Apple HomeKit은 iPhone 또는 iPad에 기본적으로 포함되어 있는 앱입니다. 이 앱을 이용하면 Philips Hue를 포함해 모든 스마트 홈의 스마트 기기와 액세서리를 제어할 수 있습니다. Apple HomeKit에서 조명 켜고 끄기, 장면 설정하기, 또는 루틴 사용하기 등이 모두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