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하드웨어 & 연결성

하드웨어 & 연결성

[FAQ] 궁금하신 사항을 검색해보세요

  • 하드웨어&연결성
  • 앱&소프트웨어
  • Friends of Hue
게시판 목록
번호 카테고리 내용
12 일반/시스템 Q . Hue 동작 센서를 사용할 때 Philips Hue 시스템은 어떤 데이터를 수집하나요?
A .

Hue 동작 센서는 온도 측정, 주변 조명 레벨, 동작 이벤트를 Hue 클라우드 및 Hue 앱과 공유하며, 외부에서 컨트롤 기능이 활성화된 경우에만 사용 가능합니다. 

이 데이터는 이전에 승인된 애플리케이션에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11 일반/시스템 Q . 귀가 및 외출 자동화를 사용하면 Philips Hue 시스템에서 어떤 데이터를 수집하게 되나요?
A .

귀가 또는 외출 자동화를 사용하면 Hue 앱이 사용하는 위치 정보를 모바일 디바이스 내에서 사용하게 됩니다. 

이 정보를 기반으로 Hue 앱은 Hue Bridge에서 홈 위치를 설정하고 이전에 승인된 애플리케이션의 홈 위치에서만 공유하게 됩니다.


10 일반/시스템 Q . Hue Bridge를 반품하거나 중고품으로 재판매할 경우 어떻게 해야 하나요?
A .

Hue Bridge를 반품 또는 재판매하기 전에 Hue Bridge 공장 초기화를 수행하세요. 

초기화하면 Hue Bridge와 Hue 계정과의 연결이 끊기며 Hue Bridge에 저장된 모든 데이터가 삭제됩니다.


9 일반/시스템 Q . Philips Hue 제품을 해킹으로부터 안전하게 보호하기 위해 취할 수 있는 조치로는 어떤 것이 있나요?
A .

Philips Hue 에코 시스템에서는 허가 받지 않은 사용자가 Philips Hue 제품에 무단 액세스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업계 표준 암호화 및 신분 인증 기법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Hue는 보안이 적용된 전용 클라우드를 통해서만 인터넷에 연결하기 때문에 공용 인터넷 상에서는 내 기기가 보이지 않습니다. 

Hue 제품은 정기 업데이트를 통해 최신 보안 픽스 및 패치를 적용하는데, 정기 업데이트 기능을 사용하려면 www.philips-hue.com에서 내 Hue Bridge를 Hue 계정에 연결하시면 됩니다. 


Hue의 보안 장치가 있지만 사용자가 홈 네트워크를 안전하게 유지하는 것도 그에 못지 않게 중요합니다. 홈 네트워크 보호와 관련해 도움이 필요하시면 이용하고 계신 인터넷 서비스 제공업체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8 일반/시스템 Q . 스타터 키트 2개를 함께 사용할 수 있나요?
A .

스타터 키트 2개를 개별적으로 셋업한 다음 Hue 앱에서 양쪽을 번갈아 가며 사용할 수는 있지만 Hue Bridge 2개를 동시에 제어할 수는 없습니다. 

양쪽 스타터 키트의 전구들을 Hue Bridge 하나에 추가하거나 Hue Bridge에 각각 따로 배정할 수 있습니다.



7 일반/시스템 Q . 사용 중인 Philips Hue 제품에 최신 펌웨어 업데이트를 설치할 수 없어요.
A .

휴대전화 OS가 최신 버전으로 업데이트되어 있는지 확인하세요. 

조명 전원이 기존 벽스위치를 통해 전원 연결되어 있고 Philips Hue 앱에서 인식되는지 확인해 보세요. 

펌웨어 업데이트를 모든 조명에 전송하는 데는 몇 시간이 걸릴 수 있기 때문에 최신 업데이트가 바로 표시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펌웨어를 업데이트한 지 몇 시간이 지났는데도 조명에 연결이 되지 않는 경우 Meethue 지원 센터에 문의해 주세요.


6 일반/시스템 Q . Hue 앱에서 Hue 계정으로 로그인할 수 없어요.
A .

Hue 계정의 설정에 들어가 Hue Bridge가 올바로 연결되었는지 확인해 보세요. 

문제가 지속되면 Philips Hue 지원 팀에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5 일반/시스템 Q . 구버전 Philips Hue 제품들도 지원되나요?
A .

저희는 소프트웨어를 업데이트하고, 성능을 개선하며, 보안을 강화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고 있습니다. 

Philips Hue 사용자들께는 Hue 앱의 '설정' 섹션에서 자동 업데이트 기능을 켜서 항상 최신 버전의 펌웨어 설치되도록 하실 것을 권장하고 있습니다. 

Hue 클라우드는 Hue Bridge 업데이트 최근 3개 버전까지 지원하지만 Hue 앱은 가장 최신 Hue Bridge 펌웨어만 지원합니다. 


이는 Hue 시스템의 품질과 보안 수준을 지속적으로 유지하기 위한 조치입니다. 


4 일반/시스템 Q . 소프트웨어가 최신 상태인지 어떻게 알 수 있나요?
A .

사용하고 계신 기기에서 자동 업데이트 기능을 허용해 Philips Hue 앱이 자동으로 업데이트되도록 하세요. 

소프트웨어가 최신 버전인지 확인하려면 Hue 앱에서 설정 >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로 가시면 됩니다.


3 일반/시스템 Q . Hue 소프트웨어는 언제, 어떻게 업데이트하나요?
A .

Philips Hue Bridge와 조명은 자동으로 업데이트됩니다. 

사용하고 계신 제품과 시스템 업데이트의 상태는 Hue 앱의 설정 > 소프트웨어 업데이트 메뉴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제품이 최신 상태인 경우 그 이름 옆에 녹색 체크마크가 표시됩니다. 

새 업데이트는 자동으로 다운로드됩니다.


이전 페이지
  1. 1
  2. 2
다음 페이지



필립스 조명 공식몰
[필립스조명] 공식몰 고객센터
1661-9246

운영시간: 평일 09:00-17:00
(토,일요일 및 공휴일 휴무)
점심시간: 12:00 - 13:00
은행정보

133-890017-95204

예금주 : (주)씨넥스존
반품 및 교환안내
서울특별시 용산구 효창원로55길 20, 1층 고객센터
교환 및 반품시 미리 고객센터를 통해 접수후 보내주셔야 합니다.
임의로 보내신 상품에 대해 수취 거부될 수 있습니다.